travel
주변여행지
펜션 근처의 관광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
현충탑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에 있는 현충탑은 나라를 위해 싸우다가 단 하나뿐인 목숨을 조국의 재단에 바친 이 고장 출신 전몰용사 681위와 순직경찰관 33위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계승하기 위하여 세운것으로 탑은 가로 5.8m, 세로 4.1m, 높이 8m이며 탑의 높이와 분향대로 오르는 8계단은 8개 읍면을 상징하고 백색의 화강암 탑신은 평화를 사랑하는 군민의 순결한 마음을 나타내며 중앙의 청동제 불꽃은 탑에 새겨진 젊은 연령 714위의 꺼질 줄 모르는 조국애를 상징하고 있다. 탑 뒤 편의 현충비는 1959년 7월 평창읍 하리 34번지에 세웠던 것을 이 현충탑을 세우면서 이곳으로 옮겨진 것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거리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10분, 8.1km -
가평 레일바이크
가평 레일바이크는 가평역을 출발해 북한강 철교, 계절 따라 그 모습을 달리하는 느티나무터널, 영화 <편지>의 촬영지 경강역에서 회차, 가평역으로 돌아오는 왕복코스다. 북한강을 가로지르는 높이 30m의 아찔한 북한강 철교를 따라 폐달을 밟다 보면 한적한 시골마을과, 푸른 빛깔의 아름다운 강변이 번 갈아가면서 눈앞에 펼쳐진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거리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3분, 8.4km -
남이섬
남이섬은 [동화나라, 노래의섬]을 컨셉으로 다양한 문화행사, 콘서트 및 전시를 꾸준히 개최해 오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추억을, 문화계 인사들에게는 창작의 터전과 기반을 마련해 주고 있는 자연생태 문화공간이다. 주요시설로는 노래박물관, 그림책놀이터, MICE센터, 투개더파크, 유니세프라운지 등의 문화시설과 자전거, 나눔열차, 스토리투어버스 등의 유기시설이 갖춰져있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음시설,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객실과 강변의 독립적인 공간을 가진 별관으로 이루어진 숙박시설 호텔정관루가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거리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4분, 8.9km -
스카이라인 짚와이어
가평군, 경기관광공사, ㈜남이섬이 친환경 관광활성화를 위하여 설치한 레저시설로 남이섬 가평선착장에 설치된 높이 80m 의 타워에서 자라섬 방향으로 640m, 남이섬 방향으로 940m 를 와이어로프를 이용해 무동력으로 활강하듯 내려가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와이어 라이딩 시설이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거리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5분, 9.1km -
꿈의 동산
꿈의 동산은 청정 가평에 위치하여 최고의 녹지 공간 속에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과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다. 매년 봄에는 벚꽃 축제가 열리는 명소이기도 하다. 숲 속 놀이동산에 극장, 라운지, 음식점 등이 복합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쾌적한 전망대와 환상적인 자연경관 아래에서 알차고 신나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맛있는 음식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다. 평균적으로 100cm 미만 어린이는 이용에 제약이 있다. 별도의 입장료는 없고 각각 기구별 이용 요금을 내면 즐길 수 있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거리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16분, 10km -
칼봉산자연휴양림
수락폭포가 있는 경반계곡, 그리고 용추폭포가 있는 용추계곡을 끼고 있는 칼봉산은 경반리에서 수락폭포까지 이어지는 깊고 깨끗한 경반계곡이 자리하고 있어 여름철 가족 피서겸 산행지로 좋다. 산행은 골짜기로 계속 들어가 경반리에서부터 시작해 경반분교(폐교)를 지나 경반사가 나오고 다시 회목교개에서 서쪽으로 올라가면 매봉이고 동남쪽으로는 칼봉산이다. 시원한 청평댐을 지나 남이섬과 자라섬으로 이루어진 가평읍까지의 달리는 길은 드라이브코스로 최적이며 가평읍에서 경반리 경반계곡에 이르는 4km는 고향길 정취를 맛볼 수 있다. 기암괴석과 잣나무 숲 사이로 흐르는 경반계곡에 위치한 칼봉산 자연휴양림은 황토와 통나무로 이루어진 숲 속의 집, 시방댐으로 생긴 경반호수, 밤나무와 잣나무 숲 사이에 생긴 산책로는 도시생활에 병든 심신을 치유하는 치유장으로 충분하다. (자료출처 : 대한민국 구석구석 - korean.visitkorea.or.kr)
거리 : 펜션에서 차량으로 약 23분, 13.3km